음악·공연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국내외 음원 실시간 1위 차지...‘뜨거운 반응’

입력 2015.03.18 16:38수정 2015.03.18 16:38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국내외 음원 실시간 1위 차지...‘뜨거운 반응’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새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IceCream Cake)'가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고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 17일 정오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 전곡의 음원을 공개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공개직후 국내외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같은 날 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8개 지역 K-POP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18일 오프라인으로도 발매되는 레드벨벳의 첫 앨범 자켓은 소녀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마담 롤리나(Madame Lolina)와 협업한 디자인이다. 특히 각기 상반된 무드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오토매틱(Automatic)’ 2가지 버전의 음반은 레드벨벳의 소녀적인 감성을 새롭게 표현했다.



이어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뮤직을 통해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TV’를 생방송한다. 이들은 라이브 무대를 처음 공개함은 물론 컴백 소감과 첫 앨범 소개 등 다양한 토크,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셀프 카메라 영상, 각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개인 방송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샤이니 민호가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KBS2 ‘뮤직뱅크’, 22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 이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