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엠베스트, '프라임특목반 새학년 맞춤 패키지' 오픈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24 09:14

수정 2015.03.24 09:14

메가스터디의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한 '프라임특목반 새학년 맞춤 패키지'를 최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라임특목반 새학년 맞춤 패키지'는 프라임특목반에 각종 혜택을 결합해 학년별·유형별로 다양하게 구성한 서비스다. 과학·수학 교양 월간지 구독권을 함께 제공하는 '열공 지원팩', 메가스터디 고1,2 종합반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중고등 결합팩', 삼성·LG·애플 3사의 인기 태블릿PC를 최소 4만원에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BIG3 결합팩' 등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각 학년별로 남은 교육과정을 고려해 서비스 기간과 혜택을 달리 구성한 '학년별 맞춤팩'도 제공한다. '프라임특목반 새학년 맞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프라임특목반'은 엠베스트의 4000여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존의 종합반 프로그램에 특목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결합한 엠베스트만의 신개념 특목고 대비 서비스다.
입시전문가와의 1대1 맞춤 상담을 통한 교과·비교과 활동(학생부) 관리는 물론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의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엠베스트가 자체 개발한 학생부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의 성적으로 합격 가능성을 가늠해볼 수도 있다.


또 특목고별 모집요강 분석자료,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교별 입시전략, 파이널 면접 등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는 물론,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 5000여명의 합격노하우가 담긴 핵심정보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