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메가스터디,비트루브 '마타수학' 서비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8일 온라인 수학교육 벤처기업 비트루브㈜와 '수학교육 서비스 마타수학 입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비트루브가 자체 개발한 '마타수학(마이크로 타게팅 수학)'은 학생 개개인의 취약점을 파악,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설계된 자기완성형 수학교육 온라인 서비스다.
진단 모의고사, 결과 분석을 통한 취약점 유형화, 취약유형 문제추출, 학생 개인별 맞춤 모의고사 제공, 누적 결과 분석 및 맞춤 모의고사 제공 등 체계적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번 협약을 통해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 '마타수학'을 서비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마타수학'은 4월 중 메가스터디 '고1,2 종합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될 예정으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비용은 메가스터디가 전액 지원할 계획이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고1,2 종합반은 고등학생들의 체계적인 내신 준비와 수능 대비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서비스로, 이번 협약은 고1,2 종합반 회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1,2 종합반 서비스의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1599-1010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