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위트 넘치는 뷰티 아이템으로 즐겁게 예뻐져보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4.09 09:35

수정 2015.04.09 09:35

독특한 아이디어와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뷰티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실생활에 꼭 필요한 부분에 재미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입 소문을 톡톡히 타고 있다. 독특하면서 재치 넘치는 일상생활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 삐죽삐죽 잔머리 깔끔하게 고정하기

쏘내추럴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는 강력한 고정력으로 지저분한 잔머리를 차분하지만 굳지 않게 고정해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다. 손에 묻힐 필요 없는 C컬형의 듀얼 빗 타입이다. 안쪽 빗으로는 잔머리를 가라앉혀 주고 바깥쪽 빗으로는 자연스러운 머릿결 정리를 도와준다.

휴대가 간편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헤어 고정이 가능하다. 검은콩, 흑미 추출물이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 있고 튼튼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베리썸 ‘스타일링 헤어 세팅 카라’는 전용 빗 브러시로 손에 묻지 않고 편리하게 잔머리를 고정시킬 수 있다. 바르는 즉시 잔머리와 뻗침 머리를 뭉침 없이 고정시킬 수 있다. 아미노산, 해조추출물, 엘라스틴 등 5가지 영양성분을 함유해 모발까지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1. 쏘내추럴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
2. 쏘내추럴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
3. 쏘내추럴 ‘올 킬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
4. 츠바키 ‘헤드스파 스파클링 세럼’
5. 베리썸 ‘스타일링 헤어 세팅 카라’ / 스타일뉴스

◆ 오돌토돌 거뭇한 콧망울 Bye

쏘내추럴 ‘올 킬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은 거뭇거뭇한 블랙헤드를 제거해 깨끗하고 매끈한 콧망울을 만들어준다. 옥수수 전분이 함유된 블랙 알갱이로 인해 자극 없이 피부결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물기 있는 상태에서 코에 직접 대고 문질러 사용해 단계가 쉽고 간편하다.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이 사용 후에도 건조함 없이 산뜻함과 촉촉함을 남겨준다.

◆ 눌리고 기름진 머리 산뜻하게

쏘내추럴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는 오후만 되면 눌리고 갈라지는 떡진 머리를 위한 제품이다. 피지와 유분을 잡아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주면 번들거리는 모발을 금새 보송하게 잡아 눌리고 떡진 머리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은은한 향기가 두피와 정수리 냄새를 제거해 산뜻함을 전해준다.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츠바키 ‘헤드스파 스파클링 세럼’은 헤드스파 효과를 가진 두피케어 세럼이다. 톡톡 터지는 스파킬링 거품으로 기분 좋은 두피마사지를 할 수 있다.
두피 보습, 유연, 스트레스 완화 등의 기능을 가졌다.

/ stnews@fnnews.com 김신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