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박준형 결혼, 오늘 웨딩촬영 "내 나이에 여친 없으면 이상해"

박준형, 박준형, 박준형, 박준형, 박준형

그룹 god 멤버 박준형(46)이 결혼한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SNS에 "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 해 주세요.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 드릴려고 했는데 어디서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박준형은 " BBBAAAMMM~!"이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이 보도된 기사 링크를 공유하기도 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준형의 결혼이 임박했고, 4일 서울 청담동의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한다고 보도했다.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상당한 미모를 지닌 예의바른 여성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상당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준형은 지난해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도 연애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유세윤이 "여자친구는 갖고 싶지 않냐?"고 묻자 박준형은 "지금 내 나이 46에 여자친구가 없으면 이상하다"고 자신이 연애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유세윤은 "마지막 키스는 언제?"라고 되묻자 박준형은 "키스보다 뽀뽀는 열흘 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편집부
키워드#박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