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KT스카이라이프, 내달 UHD2 채널 출시 기념 예약 가입 이벤트

박지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5.06 09:18

수정 2015.05.06 17:02

KT스카이라이프, 내달 UHD2 채널 출시 기념 예약 가입 이벤트

KT스카이라이프가 내달 위성 울트라고화질(UHD) 상용화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5월 한 달간 '보라! 스카이라이프 가자! 메이저리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메이저리그 2회 관람권(5박7일 식비·숙박비·왕복항공료 포함) 8매와 UHD TV 4대, kt 위즈(수원 야구장) 스카이박스 이용권 48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KT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스카이라이프 UHD상품'에 예약 가입하면 된다. 가입을 유지하는 모든 고객은 무료 시청 5개월의 혜택도 받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6월 셋톱박스 출시에 맞춰 UHD 전용 채널 '스카이 UHD2'와 UXN을 론칭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개국한 '스카이 UHD1'을 포함하면 UHD 전용 채널만 3개로 케이블과 인터넷TV(IPTV), 위성방송을 통틀어 세계 최다 수준이다.


스카이 UHD1은 영화·드라마, 스카이 UHD2는 예술 프로그램 중심으로 편성하고, UXN에서는 CJ E&M의 인기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오는 6월이면 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하는 UHD 전용 채널 3개가 시청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위성 UHD 상용화와 세계 최다 UHD 채널 서비스 실현을 기념하고 국민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pja@fnnews.com 박지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