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교원학습,3과목 이상 신청하면 스마트펜 증정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5.06 09:57

수정 2015.05.06 09:57

교원구몬의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5월 한 달간 '유아 드림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아회원이 구몬학습 중 3과목 이상을 신청하면 구몬 스마트펜을 증정한다. 구몬 스마트펜은 구몬 교재에 가져다 대면 학습 내용을 읽어주는 스마트 학습 교구로 유아 전문 과목인 '한글이 크는 나무' '영어가 크는 나무' 등의 과목에 주로 적용된다.

구몬 스마트펜의 가장 큰 특징은 정확한 원어민 발음과 생생한 이야기 구연 기능을 갖췄다는 점이다. 아직 공부 습관이 잡히지 않고 학습 집중력이 부족한 유아 및 미취학 회원들에게 필수 학습 교구로 통한다. 아이는 스마트펜을 활용해 교재와 함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기주도학습 습관까지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행사 및 박람회에 참여하는 가족 단위 나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 19회 서울 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과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마련된 '구몬 체험학습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용도 백 등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다.
이 밖에도 공부 실력을 점검하고 구몬의 다양한 교재 및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유아 드림 캠페인 기간 내 2과목을 새로 시작하는 유아회원에게도 여름 물놀이 필수품인 대형 튜브를 제공한다.


유아 드림 캠페인과 구몬 체험학습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를 참고하고 문의는 고객센터(1588-5566)로 하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