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장수돌침대 사물인터넷 접목 침대 첫선

장수돌침대 사물인터넷 접목 침대 첫선

장수돌침대가 침대업계에는 처음으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한 침대인 '뉴오스타(New OST)'와 '장수DOL침대 온열에어베드(사진)'를 출시하며 6일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뉴오스타(New OST)는 2년여 간의 연구와 사용자테스트 끝에 침대업계 처음으로 모바일앱으로 돌침대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제품. 장수돌침대의 23년간의 복사열 공법노하우와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했으며 미려한 디자인의 스마트 컨트롤러에 무드 등을 탑재해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컨트롤러에 스마트폰 충전단자가 내장돼 침대 헤드보드 쪽에서 바로 충전 할 수 있는 편리성도 더했다

뉴오스타(New OST)는 천연석 사이에 20㎜의 공기층(에어캡층)을 두어 원적외선 복사열이 공기를 투과해 천연석 및 사용자 몸 속 깊숙이 전달되는 공법인 장수돌침대만의 특허받은 히팅플로어와 기존 교류방식(AC)을 직류화(DC)해주는 시스템으로 기존 교류방식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자파에 대한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한 엠프리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건강을 생각하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뉴오스타 컨트롤러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는 뉴오스타와 함께 장수DOL침대 온열에어베드도 함께 출시해 새로운 침실 문화를 선도해 푹신한 잠자리를 선호하는 젊은 부부와 수면시간이 부족한 학생층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온열에어베드는 스프링이나 물 대신 공기를 채워 매트리스 형태를 유지해 피곤하거나 혹은 허리가 아플 때 자신의 몸 상태에 맞춰 언제든지 매트리스 탄력을 조절할 수 있게 한 침대다. 복사열 발열기술을 접목해 원적외선 복사열이 발생해 여름엔 시원하게 환절기와 겨울철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