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18K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프리미엄 쥬얼리 DS. NEONERO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29 10:41

수정 2015.07.29 10:41

가네시 뮤즈, 배우 박한별의 고혹적인 자태 뽐내는 화보 화제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박한별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이탈리아 장인의 손길이 깃든 프리미엄 라인을 론칭했다.

가네시의 DS. NEONERO(네오네로) 콜렉션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에서 전해져 오는 고대 레이스 제작방식을 쥬얼리에 접목한 프리미엄 쥬얼리 라인이다.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현지 장인의 기술력과 디자인 감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볼커팅과 체인, 레이스 등을 믹스한 디자인으로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한껏 끌어올린 DS.NEONERO 콜렉션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의 정점을 선사한다. 그 동안 18K목걸이 등에 집중해온 가네시가 DS. NEONERO라는 프리미엄 쥬얼리까지 선보이며 시장을 확장해 나가는 모습이다.

가네시가 최근 공개한 DS. NEONERO 화보에서 뮤즈 박한별은 그윽한 눈길과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한별의 우아한 포즈와 눈빛은 고품격 레이스와 커팅이 주를 이루는 DS.NEONERO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가네시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박한별씨와 가네시의 조합은 최고네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네시의 최고 장점인 것 같습니다”, “아름답고 당당한 박한별, 가네시의 뮤즈로 최고인듯”, “카리스마 굿~”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네시는 DS.NEONERO 콜렉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고급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네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veganesh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한별 목걸이’라는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의 뮤즈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배우 박한별은 8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