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액션게임 겟앰프드, 래더매치 모드 부스터 이벤트

액션게임 겟앰프드, 래더매치 모드 부스터 이벤트

온라인 타격 액션게임 겟앰프드가 래더매치 모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래더매치 부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메달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기간한정 교환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 http://www.windysoft.net)는 8월 19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래더매치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래더매치 모드는 지난 7월 22일 2015 래더매치 시즌2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소개된 바 있다. 겟앰프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중 하나로 진행된 래더매치 시즌2에서는 2015 래더매치 메달을 획득, 레어 액세서리 앵선권, 중급 STR 카드, +7 공격 강화소재 등을 획득할 수 있었다.

이번 래더매치 부스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2015 래더매치 메달의 획득 확률이 1.5배로 상승하는 효과가 나타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래더 매치를 5회 플레이 하면 2015 래더 매치 메달을 3개씩 지급 받을 수 있다.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하여 이벤트 기간 중에 한정적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아이템도 추가된다.
2015 래더 매치 메달을 이용하여 +8 공격 강화소재, 레어 액세서리 마그넷 플레이트, 재규어 기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래더매치를 즐기는 유저들이 이번 이벤트 기간을 더욱 알찬 아이템 획득 기회로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두근두근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더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