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늦여름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20 18:35

수정 2015.08.20 22:54

늦여름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알뜰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사진)은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할인 패키지를 출시한다.

먼저 자녀들의 체험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해 '아쿠아 히어로권'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쿠아 히어로권'은 아쿠아리움 관람은 물론 색칠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증강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 수호대 스토리북'과 귀여운 캐릭터 부채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원이며,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현장에서 판매한다. 친구와 가족을 위한 '바다야 부탁해' 할인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늦여름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


곤지암리조트, 내달 5일까지 '늦여름 패키지'

경기 광주 곤지암리조트(사진)가 오는 9월 5일까지 마지막 여름 휴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늦여름 패키지'를 선보였다.
9월 3일까지 주중 휴가를 계획한다면 객실 1박과 화담숲 또는 패밀리스파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화담숲 패키지'와 '패밀리스파 패키지'가 제격이다. 화담숲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곤지암 화담숲 입장권 2매를 포함해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고, 패밀리스파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실내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입장권 2매를 포함해 19만원부터 판매한다. 금요일 저녁 특별한 만찬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28일, 9월 4일 이용 할 수 있는 '느티나무 패키지'와 '라그로타 패키지'를 추천한다.

늦여름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


제이드가든 영수증만 있으면 '신나는 춘천여행'

강원도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사진)이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영수증 할인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제이드가든 입장권 영수증을 지참하면 춘천 유명 관광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로봇체험관 통합 입장권은 30%할인된 성인 7000원, 어린이 56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애니메이션 박물관 또는 로봇체험관을 개별로 이용하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강촌 레일바이크와 춘천 물레길 카누 체험도 제이드가든 영수증을 지참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도 30% 할인된다.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