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롯데百 대전점, 남성정장 초특가전

【 대전=김원준 기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1층 이벤트홀에서 남성정장 사계절 상품전 행사로 '킨록앤더슨&킨록by 상품전'을 오는 28~3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계절상품전은 킨록앤더슨에서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초특가 행사로, 지난해 F/W 이월상품과 올해 S/S 상품 등 6억여원 가량의 사계절 상품을 최대 50~80%할인해 판매한다. 10만원대의 남성정장과 8~9만원대의 재킷, 코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정장 패션의 다양한 사계절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여름과 겨울정장, 팬츠, 재킷, 코트 등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쇼핑기회로 마련된다.
킨록앤더슨 정장과 재킷을 각 19만원에, 넥타이를 1만원에 판매하고, 킨록by 정장을 15만원에, 재킷과 코트를 각 8만9000원과 9만원에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셔츠, 바지, 점퍼 등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럭셔리 클래식(Luxury Classic) '킨록앤더슨' 패션과 도시 감각의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의 '킨록by'의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 남성패션플로어 이종승 파트리더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성정장을 10만원대의 초특가로 선보여, 정장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사회에 진출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도 정장구입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