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이투스,최상위권 수험생 대상 'SKY&메디컬존'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9.21 10:06

수정 2015.09.21 10:06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이투스(www.etoos.com)는 21일 최상위권 1%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 대입정보를 제공하는 'SKY&메디컬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SKY&메디컬존'은 최상위 1%의 학생들만을 위해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와 의·치대 대입정보 및 진로 정보만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최상위권 학생들에게 필요한 맞춤 대입분석정보뿐만 아니라 대학별·전형별·모집단위별 모집요강 분석, 전년도 합격성적, 대학별고사 기출문제 등 실질적인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종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장, 김병진 하이퍼학원 진학정보실장, 청솔학원 박종수 진학정보실장, 박중서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 진학정보실장, 청솔학원 장재웅 진학정보실장 등 5명의 최상위권 입시전문가들이 매주 선착순 3명에게 1대 1합격전략 상담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유명 대입커뮤니티 대표 입시멘토 4명이 SKY와 의·치대에 대한 대입 멘토링를 실시간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 고교 단체신청만 가능했던 하이퍼수학, 하이퍼과학, 하이퍼클래스 등의 '하이퍼컨텐츠'를 신청자에 한하여 제공한다. '하이퍼컨텐츠'는 최상위권을 위한 수능형 최고난이도 문제 중심의 문제집과 동영상 테마 강좌 및 교재 지원 프로그램이다.


가입승인 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 SKY 및 의·치대의 모집요강 분석, 전년도 합격성적, 면접기출문제 등을 담은 수시 합격 소책자 S-Report를 제공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