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이투스, '반전모의고사 수능파이널'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9.22 09:52

수정 2015.09.22 09:52

이투스교육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파이널 봉투 모의고사인 '반전모의고사 수능 파이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반전모의고사 수능파이널'은 국어, 영어, 수학을 포함해 사회탐구(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한국지리, 한국사), 과학탐구(물리Ⅰ, 생명과학Ⅰ·Ⅱ, 지구과학Ⅰ, 화학Ⅰ·Ⅱ), 문과 PACK, 이과 PACK 등 총 17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국어, 영어, 수학 영역의 경우 실제 수능과 동일한 난이도 모의고사 2회분 및 고난도 모의고사 1회분을 포함한 총 3회분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이 수능 실전 대비부터 등급의 등락을 결정 지을만한 고난도 문항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사회탐구 및 과학탐구의 경우 실제 수능과 동일한 모의고사 2회분으로 구성돼 실전 감각을 쌓기 적합하다.


또 EBS 연계 유형을 비롯해 9월 모의평가를 완벽하게 반영해 핵심 지문 및 개념을 선별하고 수능 출제가 유력한 문항들로만 알맞게 교체 수록했다.


예상 등급컷 및 채점&성적 분석표를 온라인(v.etoos.com)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보다 객관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마지막 대비를 할 수 있다.


이투스교육은 '반전모의고사 수능파이널' 출간을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구매 고객 중 매일 15명을 추첨해 이투스청솔 교육평가연구소의 '2016학년도 온라인 정시 배치 서비스'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