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찍스, 가을맞이 20% 더블할인 이벤트 실시

박지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05 09:46

수정 2015.10.05 09:46

찍스, 가을맞이 20% 더블할인 이벤트 실시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는 이달 29일 오전 10시까지 사진@액자와 대형인화 주문 건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더블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찍스 홈페이지(www.zzixx.com)를 통해 사진@액자와 대형인화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며, 기본 소형액자 모델인 베이직 블랙코팅 4X6사이즈의 할인된 가격은 3840원이다.

찍스 사진@액자는 사진인화부터 액자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액자 제작 서비스로 캔버스, 프레임리스 등 프리미엄 액자를 포함한 총 50여 개의 상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대형인화는 세계 최초로 이미지의 가로 세로 비율에 맞춰 자동으로 사이즈가 정해지도록 설계되어 대형사진, 비규격 사이즈인 파노라마, 대형 정사각형 사진도 원하는 사이즈로 잘림 없이 주문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다양한 프레임의 액자를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찍스의 대형인화는 업계최초로 원데이(One day) 제작발송을 시행해 평일 정오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발송되며 사진@액자도 주문 후 2일 이내에 제작 발송된다.
찍스 기획팀 현창호 부장은 "가을을 맞아 주변 공간을 다양한 액자와 대형인화로 새롭게 인테리어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찍스의 사진@액자 및 대형인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