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모바일

SK컴즈, 싸이메라 무료 아이템 대량 배포 '글로벌 프로모션' 시동

김학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12 14:53

수정 2015.10.12 14:53

SK컴즈, 싸이메라 무료 아이템 대량 배포 '글로벌 프로모션' 시동


SK커뮤니케이션즈는 포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메라에 대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전세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싸이메라의 유료 아이템을 대량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다음달 11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티커, 콜라주, 테두리, 메이크업 등 싸이메라의 꾸미기 신규 유료 아이템 3500개를 세차례에 나눠 사용자들에게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은 10~20대 젊은 층의 감성과 트랜드를 담아 디자인됐다. 셀피와 다양한 사진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게 한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무제한 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18개 세트를 추가로 더 제공한다.


아이폰 6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싸이메라에서 배포한 아이템을 다운받아 사진을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좋아요/댓글' 등 반응이 좋은 게시물을 추첨해 아이폰 6S를 증정한다.

SK컴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 각 지역 사용자들로 하여금 싸이메라의 각종 아이템들을 활용할 수 있게 해 가입자 기반을 늘려나가고 서비스를 한단계 높이는데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SK컴즈 측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억 다운로드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당첨자는 싸이메라 무료 아이템 이벤트 페이지(http://goo.gl/eFjsx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