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청정원, 홍기사 페북 숙취해소 실패담 공모 ‘홍춘문예’ 이벤트

대상㈜ 청정원은 숙취해소 칵테일베이스 ‘홍기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4일까지 숙취해소 실패 수기를 공모하는 ‘홍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홍기사 공식 페이스북 ‘홍기사컴퍼니’(http://www.facebook.com/hongisa)에 등록된 ‘홍춘문예’ 영상에 ‘좋아요’ 및 ‘공유’를 선택한 다음,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음주 후의 웃지 못할 경험담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등으로 선발된 2명에게는 맥북에어 11인치를, 2등 5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증정한다. 그 밖에도 3등 40명에게는 롯데백화점 5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6일 홍기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대상 청정원 ‘홍기사’는 홍초에 숙취해소 기능성분인 헛개 농축액과 아스파라긴산을 첨가한 칵테일베이스 제품으로, 오렌지 계열의 ‘시트러스’와 ‘애플’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소주나 보드카 등 술에 타서 먹으면 새콤달콤한 맛과 산뜻한 향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술의 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직장 회식 자리와 대학가를 중심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 홍기사 담당 이연경 과장은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과 함께 숙취해소 고민을 공감하고 에피소드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개념 칵테일베이스 ‘홍기사’를 통해 숙취해소 고민 없이 즐겁고 건강한 술자리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기사는 소주 1병에 홍기사 1병(50mL)을 섞어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전국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등 편의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그리고 전국 주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50ml 1병 1500원.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