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은행 최우수상] KB국민은행, 더 많은 혜택 제공 의지 전달

이세경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1.18 16:53

수정 2015.11.18 16:53

KB국민은행, KB ONE 컬렉션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먼저 뜻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B ONE 컬렉션'은 계좌이동제 시행에 맞춰 출시한 상품입니다. 통장, 카드(신용·체크), 적금(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대출 등 4개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4개 상품 중 2개 이상에 가입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KB ONE 컬렉션'의 핵심인 'KB국민ONE통장'은 공과금 또는 KB카드결제가 1원이라도 발생되면 3개 수수료 항목을 무제한 면제합니다. 공과금, KB카드결제가 있는 고객이 급여.연금.가맹점대금 중 하나 이상의 입금을 받는 경우 3개 수수료를 추가 면제해 최고 6개 항목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광고에서는 이을수록, 모을수록 혜택이 커진다는 콘셉트로 혜택의 내용을 쉽고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또 혜택이 모여서 KB를 상징하는 별을 만들면서 혜택이 많다는 의미와 KB의 기업이미지를 연결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이 광고는 특히 광고모델인 가수 이승기와 피겨 여왕 김연아가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광고조회 수가 200만건이 넘어서는 등 인터넷상에서도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 역동적이고 화려한 동작들은 이으고 모을 수록 혜택이 커진다는 의미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KB ONE 컬렉션'의 '이으면 이을수록 모으면 모을수록 더 커지는 혜택' 이라는 문구처럼 고객 여러분들께 특히 더 많은 금융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