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합리적 착한 분양가에 25층 파노라마 조망 즐기는 강변라이프 ‘금장 성호마루한 뷰’ 11월 오픈예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1.20 10:10

수정 2015.11.20 10:10

합리적 착한 분양가에 25층 파노라마 조망 즐기는 강변라이프 ‘금장 성호마루한 뷰’ 11월 오픈예정

입지, 조망, 생활여건등 뛰어나.. 고객선호도 높고, 시세상승 기대

오는 11월 성호건설에서 ‘금장 성호마루한 뷰’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함께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는 금장 성호마루한 뷰는 단지 바로 앞 형산강이 흐르고 있어 강변 아파트 프리미엄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특히나 형산강을 따라 형성된 잔디공원과 시민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웰빙아파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금장 성호마루한뷰는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실수요자의 선호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안으로 지상 1~2층이 모두 상가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할 뿐
아니라 단지 밖으로 GS수퍼마켓과 농협하나로마트가 도보거리에 있어 생활의 윤택함을 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 경주시청을 포함한 황성공원, 예술의전당, 홈플러스, 동국대병원등 쇼핑과 여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이 산재되어 있다.


경주시청 중장기 도시개발계획안에서 보듯이 한수원 본사이전, 양성자기반공학 기술개발산업센터 등 굵직굵직한 국책 사업으로 인구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현곡면 일원을 향후 배후도시 및 구도심과 연계할 수 있는 주거문화 생활권으로 개발할 계획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교육여건도 좋아 자녀들이 있는 부모들의 걱정도 덜어줄 전망이다. 특히 나원초, 금장초, 화랑중학교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기에 30~40대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성호건설 분양관계자인 김상균 분양소장은 “최근 한 자녀 가구가 늘면서 교육환경이 내 집 마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특히나 집에서 학교까지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가 내 집 마련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도보를 이용하여 통학할 수 있다는 점은 안전통학은 물론 사설 학원 등도 함께 조성돼 교육환경이 좋아질 뿐 아니라 인근에 유해시설이 들어올 수 없어 주거환경 또한 좋아질 수밖에 없다“라고 설명했다.


경주시 향토기업 성호건설에서 “마루한 뷰“ 브랜드 런칭기념으로 경주시민분께 보답하고자 “착한 분양가”를 슬로건으로 공급하는 이번 금장 성호마루한 뷰는 단지 설계에도 심혈을 기울인 점이 면면히 나타난다.

개방감과 통풍성을 극대화한 4-bay 남향위주 설계(일부세대 제외)를 비롯한 지하주차장 설계와 함께 여성들을 배려한 안전한 CCTV 설치 및 무인경비시스템 외에도 운전에 미숙한 입주민 편의를 위하여 광폭주차장과 여성전용주차장을 별도로 설계하였다.


‘금장 성호마루한 뷰’ 모델하우스는 오는 11월 오픈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주시 성건동 411-5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54)777-4001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