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채광 좋고 공간활용도 높은 4베이 판상형 아파트 인기

진행중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 중인가요?

(~2021-01-26 23:59:00 종료)

fnSURVEY
채광 좋고 공간활용도 높은 4베이 판상형 아파트 인기

김해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 주택홍보관 1월 9일 오픈

실수요자 중심으로 주택 시장이 재편되면서 채광이 좋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아파트의 전면부(거실쪽) 공간을 뜻하는 베이는 빛이 들어 올 수 있는 집 공간의 개수에 따라 2베이, 3베이, 4베이 등으로 구분한다. 일반적으로 3베이 보다는 공간활용도가 높고 채광이 좋은 4베이 구조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4베이 판상형 아파트는 통풍이 매우 잘되고 채광이 좋아 가장 인기가 좋다.

이러한 최신 주거 트랜드를 고려한 김해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가 1월 9일(토)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는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일조량을 높였으며, 4베이 판상형 구조로 환기와 통풍에 유리하고 개방감을 극대화시켰다.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알파룸은 물론 펜트리 설치를 통한 수납공간까지 확보해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자택을 이용한 여성들의 소자본 창업이 늘고 있는 가운데 주방 시설과 연계된 맘스오피스는 다방면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 관계자는 “효율적인 동선과 넓은 공간배치 등을 고려해 공간활용도를 최대로 높였다”며 “같은 평형의 아파트보다 훨씬 넓게 느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단지내 산책로가 임호산과 함박산으로 연결되어 있고 단지 남쪽으로는 임호체육시설이 위치해 있다”며 “넓은 공간활용뿐 아니라 임호산을 통한 쾌적한 환경으로 힐링 라이프까지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해 최초의 신도시인 내외동에 자리할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 인근에는 전국 최대 초대형 민간 신도시인 주촌 선천지구가 조성되고 있으며 학교·마트·병원 등 각종 생활 편의 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임호산 쌍용 예가아파트의 사업주체는 (가칭)김해외동 지역주택조합이며 아시아신탁이 자금을 관리한다.
시공예정사는 쌍용건설이다.

‘임호산 쌍용 예가’ 주택홍보관은 김해시 삼정동 372-3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9일(토) 주택홍보관을 오픈 할 예정이다. 문의는 전화(055-328-61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