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2016년 인천/부평 신축빌라 분양, 믿을 수 있는 업체 통해야 안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2.05 13:19

수정 2016.02.05 13:19

2016년 인천/부평 신축빌라 분양, 믿을 수 있는 업체 통해야 안심

인터넷이나 모바일상에서 제공되는 각종 허위정보에 대한 소비자 피해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구는 많아졌으나, 정보의 질에 대한 검증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라 할 수 있다.

소중한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살피는 부동산 관련 정보에서도 이러한 소비자 피해는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그렇다면 믿을 수 있는 실 거래 정보를 안전하게 안내해주는 곳은 없는 걸까?

이와 관련해 최근 ‘동부하우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동부하우징은 인천, 부천 신축빌라 분양 정보 제공 업체로, 100% 실 매물과 실 사진의 정직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행관리가 아닌 직영분양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직까지 일부 대행사 혹은 부동산들은 허위매물과 낚시매물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지 못한 거래로 인해 큰 피해를 발생시키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동부하우징 관계자는 “너무 많은 매물이 올라와 있는 경우, 사진이 너무 적게 제공되는 경우, 터무니없는 분양가를 제시하는 경우 허위매물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 실제 직영사에서는 규정상 온라인상에서 현장에 대한 사진 등은 제공하지만 분양가는 제공할 수 없다.
따라서 분양가를 제시하는 업체의 정보는 허위매물일 확률이 높다”라고 전했다.

동부하우징은 인천신축빌라, 부평신축빌라, 부평동신축빌라, 구월동신축빌라, 검암동신축빌라, 만수동신축빌라, 주안신축빌라, 주안동신축빌라, 간석동신축빌라, 숭의동신축빌라, 용현동신축빌라, 석남동신축빌라, 부천신축빌라, 춘의동신축빌라, 원미동신축빌라, 역곡신축빌라, 고강동신축빌라, 소사본동신축빌라, 괴안동신축빌라 등 인천 및 부천 지역 신축빌라 분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 및 부천 지역 신축빌라 분양 정보를 제공하는 동부하우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032-553-7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