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업계, 여름 휴가 혜택 '다양'

교육업계가 본격적인 여름방학, 휴가철을 앞두고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먼저 토익 인강 전문 영단기는 쿠폰이나 포인트 환급이 아닌 수강료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신토익 0원 프리패스 2기’를 18일까지 모집한다. 프리패스는 약 3개월 동안 영단기 스타강사의 신토익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단기 신토익 기본서와 데일리 테스트, 신토익 앱 등 다양한 학습 자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상품으로 0원 프리패스 구매 시 수강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100%를 환급해주고 성적에 따라 최대 100%의 추가 현금 환급을 지원한다.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은 18일까지 프리미엄클래스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 고급 헤드폰 증정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달 실시한 1차 이벤트가 조기 마감돼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쎈닷컴 측의 설명이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쎈, 개념쎈, 일품 등 좋은책신사고 교재로 검증된 강사진이 강의하고 수강 기간, 학년 선택이 가능해 예습과 복습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쎈닷컴만의 신개념 강좌로 프리미엄클래스 구매 강좌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소니 헤드폰 또는 8만원 상당의 어반이어스 헤드폰을 증정하며 수강료 최대 15% 할인 혜택과 교재 쿠폰 4개를 제공한다.

이어 edm유학센터는 올 여름 해외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해외 어학연수 기획전’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전문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추천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2주에서 12주 이상 등록 시 최대 20만 원을, 24주 이상 등록 시 최대 50만 원을 지원한다.

더불어 edm유학센터에서 방문상담 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edm모델인 에릭남의 한정판 부채를 제공하는 방문상담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는 '쎈수학 페이스북 이벤트'를 개최한다.
쎈수학 페이스북에 접속해 광고 영상을 시청 후 수업 시간에 피하고 싶었던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친구를 태그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친구와 나눠 먹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총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여름방학을 맞아 부산 벡스코에서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16년 부산 베이비 & 유아 교육용품전’에 참가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