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피에몬테 코스 메뉴’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피에몬테 코스 메뉴’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카이라운지 ‘피에몬테 코스 메뉴’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 바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버섯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에몬테 코스 메뉴’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에몬테 코스 메뉴는 ‘페데리코 로시’ 셰프가 매 시즌 선보이는 이태리 전통 요리 특선 중 하나로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 생산지이며, 버섯을 활용한 요리가 특히 유명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 콘셉트로 코스 메뉴를 구성했다.
피에몬테 지역은 북쪽으로는 스위스 알프스를 서쪽으로는 프랑스 국경과 인접하고 있어, 뛰어난 자연경관과 더불어 자연에서 자란 버섯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유명한 세계적인 관광지 중 한 곳이다.

이탈리아 베니스 출신 셰프 ‘페더리코 로시’가 직접 구성한 이번 코스 메뉴는 바닷가재와 새우가 함께 들어간 샐러드를 시작으로 참치소스를 얹은 카르파치오와 건강식에 포만감까지 일품인 병아리콩 스프, 쇠고기 사태와 치즈 퐁듀로 고기소를 채운 아뇰로티가 나오며 송로버섯 와인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 요리로 제공된다. 마지막 디저트는 달달한 홍시 셔벗과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커피 혹은 차가 제공되는 등 총 7가지 코스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