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수익 날때는 크게, 손실 날때는 작게, 그게 바로 비결이죠. “올라 with RASSI”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6 10:24

수정 2016.10.06 10:24

- 큐웨이브D 최근 3개월 272%, 최근 6개월 331%
- 동국알앤에스 +74%, 오텍 +34%, 케이프 +24%
- 로봇이 하는 종목추천으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매매

▶▶로봇이 하는 종목추천 시그널 확인하기


언제나 모든 매매를 수익으로 마감할 수는 없다.

매매를 하다 보면 수익이 날때도 있고 손실이 날때도 있는데, 누적수익률은 항상 플러스로 유지하는 것이 있다.

바로 “올라 with RASSI”가 제공하는 “큐웨이브D”이다.

큐웨이브D는 최근에도 9월 28일 동국알앤에스 매도로 +74.7% 수익을, 9월 22일 오텍 매도로 +34.1%의 수익을, 10월 5일 케이프 매도로 +24.1%의 수익을 냈다.

“수익날때는 크게, 손해볼때는 작게, 이게 바로 큐웨이브D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적중률은 60%가 좀 넘지만 수익날 때 크게 이익을 보니, 누적 매매수익률은 항상 +입니다.” (9월 큐웨이브D 이용회원)

“큐웨이브D는 매매를 많이 하지 않아요. 한달이면 약 10~15종목을 매매하죠. 저 같은 직장인이 따라하기에는 딱인거 같아요.” (8월~9월 큐웨이브D 이용회원)

올라 with RASSI의 종목추천 시그널 중 큐웨이브D(QD)를 활용하고 있는 회원들은 안정적으로 발생하는 수익과 따라하기 쉬운 매매에 만족을 표했다.



올라 with RASSI에서 제공되는 모든 로직의 수익률과 매매내역 히스토리는 누구나 앱에서 간단하게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올라 with RASSI의 종목추천 시그널 확인하기(앱 다운로드)
또한 올라 with RASSI는 놓칠 수 없는 기능으로 전종목에 대한 “올라 매매신호”와 종목 관리 포트폴리오인 “포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포켓에 간단한 종목 추가를 통해 스톡벨(종목이벤트알림:시세, 수급, 일정, 공시 등)과 종목에 대한 매매신호를 실시간 푸시로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최근 올라의 사용자 포켓 등록 인기 종목으로는 에이치엘비, OCI, 보광산업, 대림제지, 대성산업 등이 있다.


※ 로보어드바이저 추천 앱 “올라 with RASSI”
※ 금융카테고리(주식정보 관련) 평점 1위!
※ 사용자 만족도 1위!
※ 신뢰도, 호감도 높은 주식정보 앱!


“올라 with RASSI” 앱 설치하기>>>

구글플레이에서 “올라”를 검색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fnRASSI@fnnews.com fnRASSI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