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임산부데이 기념 이벤트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6 16:54

수정 2016.10.06 16:54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임산부데이 기념 이벤트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유통하는 '토미티피'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을 앞둔 예비맘을 응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영국 No1. 프리미엄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D라인 인증 이벤트'와 '10X10 깜짝 이벤트' 등 사전부터 당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일까지 6일 간 진행되는 'D라인 인증 이벤트'는 임산부들에게 아름다운 D라인을 소중하게 추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신의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채널에 '#모성데이 #임산부의날 #토미티피' 해시태그를 포함한 D라인 사진게재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신개념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PESU 소재의 '모성수유 PESU 데코 젖병', 아기 성장에 따라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다양한 흐름 속도의 젖꼭지, 전용 세척솔을 증정한다.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 당일 카카오스토리에 모성데이와 임산부의 날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과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150ml 젖병을 증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