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퍼시스,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출시

퍼시스,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 출시

퍼시스는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신개념 오피스 시스템 '딜라이트(DELIGH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딜라이트' 시리즈는 기본적인 기능을 중요시하며 합리적 가격의 오피스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우선 이 제품은 업무 성격에 따라 데스크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수납 아이템의 조합 및 패널 배치를 통해 오피스에 필요한 레이아웃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다. 서로 등을 지고 앉는 배향형 레이아웃, 스크린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앉는 대향형 레이아웃, 구역 내 자유롭게 책상을 배치하는 울타리형, 집중업무를 위해 독립적으로 공간을 구성하는 독립형 등 다양한 형태의 오피스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일자형은 1200㎜, 1400㎜, 1600㎜로, L자형은 1400㎜와 1600㎜ 등 데스크 사이즈를 세분화해 가로 길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책상과 높이가 같은 사이드 서랍을 이용해 책상 작업면적을 넓혀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 배선 처리가 가능한 패널 및 배선 홀이 있는 데스크로 전자기기의 배선 노출을 최소화해 깔끔한 책상 정돈을 돕는다.

이와함께 프랑스 컬러 컨설팅 전문업체인 넬리로디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컬러 패턴으로 최근의 공간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데스크 상판은 내추럴 우드 컬러를 적용하여 업무 공간을 집과 같이 부드럽고 따뜻한 공간으로 조성해 주고, 패널은 베이지, 그레이, 블루 등의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에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

퍼시스 관계자는 "획일적인 모습의 이전 오피스 환경들과 달리 최근에는 조직 및 업무특성에 따라 다양화된 모습의 사무환경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