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병원

'2016 오라클메디컬그룹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인턴혜택 기회까지

정명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25 17:15

수정 2016.10.26 10:16

'2016 오라클메디컬그룹 대학생 UCC 공모전' 개최…인턴혜택 기회까지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오는 12월 12일부터 '제 1회 오라클메디컬그룹 대학생 UCC 공모전' 참가접수를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브랜드인 오라클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 △비만센터 △Dr.Oracle(메디컬코스메틱) △오라클브랜드(국내/해외) △자율주제 총 7개 분야이다.

대(휴)학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자가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이번 UCC 공모전은 자유분량으로 스마트폰 포함 모든 영상촬영장비로 촬영이 가능하다. 오라클랜드 블로그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2017년 2월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오라클메디컬그룹 대학생 UCC 다운로드 받기)
심사는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와 페이스북 좋아요수 등 내,외부 전문심사를 통해 브랜드 이해도, 주제 전달력, 완성도, 창의성, 공감성으로 평가되며, 금상, 은상, 동상과 노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입상자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 및 인턴기회를 얻을 수 있고, 선발 된 4명은 인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국내 1위 피부과 브랜드로서 피부, 성형, 탈모, 비만 등 다양한 미용 분야에서 의료한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전역에서 피부과, 성형외과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메디컬그룹으로, 수상작은 세계 전 지점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오라클메디컬그룹 마케팅팀 윤기용 팀장은 "대한민국 의료브랜드 오라클메디컬그룹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대학생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UCC를 기획했다"며 "공모전 입상자 4명에게 인턴십 기회와 더불어 수습기간을 통해 정규직 전환 기회가 있다"고 참가를 독려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라클메디컬그룹 공모란을 참조하거나 오라클메디컬그룹 홍보팀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