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원마운트 테마파크에서 할인 받고 놀자



원마운트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테마파크 입장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수능일인 17일부터 시작해 30일까지 수험생과 동반인에 대한 입장권 할인을 제공한다. 수험생 본인이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나 오픈마켓(옥션, 지마켓 등)을 통해 수험생 특가 티켓을 선택해 구매하고, 입장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 특가 티켓은 종일 사용 가능한 워터파크 입장권이 장 당 1만 원, 스노우파크 종일권이 장 당 9900원이다. 스노우파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무료 대여권도 포함된다. 수험생 본인과 동반인 1인에게 모든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수험생이 SK텔레콤 통신사 사용자라면 원마운트 매표소에서도 즉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표소에서 수험표 제시 후 워터파크 2인 종일권과 스노우파크 2인 종일권을 각각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케이트 무료 대여 혜택은 온라인 구매 채널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에 앞서 ‘빼빼로데이’ ‘1+1 프로모션’도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워터파크나 스노우파크 종일권 1매 구입 시 1매를 덤으로 제공한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 또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