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바이오일레븐, 기존 'VSL#3'→'드시모네'로 새롭게 론칭

바이오일레븐, 기존 'VSL#3'→'드시모네'로 새롭게 론칭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의 대표 브랜드 '브이에스엘3'(VSL#3)이 '드시모네'로 새롭게 태어난다.

바이오일레븐은 VSL#3 원료를 개발한 드시모네 박사와 손잡고 새로운 자체 브랜드인 '드시모네' 제품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드시모네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8가지 유익균 45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는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았다.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드시모네의 보장균수를 다양화 하고 약국과 온라인 제품 라인업을 각각 별도로 유통할 예정이다.
약국 전용으로 보장균수 5천억 마리를 함유한 '드시모네 5000'을 비롯해 드시모네 키즈, 베이비 드롭을 출시했으며, 온라인용으로는 '드시모네 4500', 키즈 등이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장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VSL#3 원료가 그대로 담긴 드시모네 제품에 많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