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닷컴, 가정간편식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보세요

롯데닷컴, 가정간편식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받아보세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도시락, 생수, 녹즙 등 가정간편식 상품군의 정기배송 상품을 한자리서 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요즘이맛' 코너에 신설된 정기배송 매장은 롯데닷컴의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특별한 맛남' 내에서 찾을 수 있다. 현재 롯데칠성음료, 한국 야쿠르트, 풀무원, 포켓샐러드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추후 가정간편식 위주로 상품군을 늘려갈 계획이다.

해당 매장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면 '해피콜'을 통해 장소, 수량, 기간 등을 전화로 고객에게 직접 체크 한 뒤 상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요즘이맛'을 입력하면 해당 페이지를 바로 찾을 수 있다.

롯데닷컴 조성윤 MD는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 증가에 따라 정기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가정간편식 위주의 상품군을 추가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는 등의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가정간편식 정기배송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입점 브랜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를 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아이시스(300mL) 20페트를 추가증정하며, 월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아이시스(300mL) 20페트와 더불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커피믹스(100개입)를 제공한다. 3개월 이상 정기배송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롯데칠성 '이프로부족할때 아쿠아(500mL)'를 최대 18페트까지 증정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