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명불허전’ 문가영 “편안한 김남길, 촬영 땐 반전 집중력”

‘명불허전’ 문가영 “편안한 김남길, 촬영 땐 반전 집중력”


배우 문가영이 김아중, 김남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문가영은 "아중 선배를 현장에서 많이 못 만났았는데 사적으로 만나면 손잡고 저를 너무 예뻐해주셔서 정말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남길 선배님은 현장에서 편안하게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 그러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반전 매력처럼 보일 만큼의 집중력을 보여주셔서 정말 멋있더라"고 밝혔다.'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김남길 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흉부외과의 최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이다. 능청스런 조선의원 허임을 연기할 김남길과 까칠한 외과여신 최연경으로 분한 김아중의 극과 극 티격태격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침통 하나 들고 2017년 서울 한복판에 떨어져 겪는 허임의 서울 적응기는 풍성한 에피소드로 다채로운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두 사람이 400년의 시간을 넘나들며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펼치는 한의학과 서양의학의 협업 콜라보가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uu84_star@fnnews.com fn스타 유수경 기자 사진=이승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