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알바몬, '8월 앱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8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포스터 /사진=알바몬
8월 알바몬 앱 다운로드 이벤트 포스터 /사진=알바몬

8월 여름알바 성수기를 맞아 워터파크, 아이스크림·디저트 전문점 등 관련 알바를 구하려는 구직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이에 알바몬이 앱다운로드 이벤트를 준비해 여름철 알바 구직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8월 앱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구직자들의 알바 구직을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알바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8월 앱다운로드 이벤트’는 알바몬앱 신규 설치 이벤트와 가로세로 출석체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설치 이벤트 참여는 앱(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GS25 편의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가로세로 출석체크 이벤트는 알바몬앱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 구직 전 알아야 할 기초상식은 물론, 알바몬이 제공하는 유용한 알바 서비스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당첨자는 오는 9월 6일 알바몬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헌편 알바몬이 최근 ‘최고의 콜렉터’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고의 콜렉터’ 이벤트는 알바몬이 최근 공개한 KBS2 드라마 ‘최고의 한방’ 연계 푸티지 광고 속 차은우, 이세영처럼 알바몬 ‘핫스팟알바’를 찾는 이벤트이다. ‘핫스팟알바’ 내 지역별로 1개씩 노출된 ‘한방에 알바찾자!’ 표식을 찾으면 응모가 완료되며 표식을 많이 찾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1명) △키엘 자외선 차단체 세트(15명) △라이언 무선 충전 패드(20명) △KFC 치킨 1마리(150명)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