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KB증권과 함께하는 자녀초청 ‘감성 힐링 콘서트’ 개최

지난 2일 강남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열린 KB증권 ‘감성 힐링 콘서트’에서 가수 에디킴이 공연을 하고 있다.
지난 2일 강남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열린 KB증권 ‘감성 힐링 콘서트’에서 가수 에디킴이 공연을 하고 있다.

KB증권은 지난 2일 강남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우수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감성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청소년 자녀들을 초청해 학업 스트레스에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인문학 강의와 음악 공연으로 이뤄졌다.

인문학 강의는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가 ‘메타인지를 이해하면 지혜가 보인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행복은 자신이 노력하는 정도에 달려있다는 지혜를 눈높이에 맞춰 전했다.
메타인지는 자신의 인지적 활동에 대한 지식과 조절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를 자극할 수 있다. 이어서 가수 에디킴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감성을 심어 주는 공연을 펼쳐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금번 ‘감성 힐링 콘서트’를 통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추억과 행복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2세 마케팅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pja@fnnews.com 박지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