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급등주추천, 카톡방에서 평생무료~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04 17:11

수정 2017.08.04 17:11

무료로 공개되는 카톡방에서 연이어 수익종목이 나오면서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는 “코이즈”의 추천으로 40%가 넘는 수익을 안겨준 것이다. 무료카톡방임에도 여타 유료서비스에 비해 월등한 수익을 보여주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파이낸셜증권방송의 무료카톡방은 채팅방별 700명 한정으로 평생무료로 제공된다. 한마디로 한번 입장을 하게되면 계속 무료이용이 가능한 셈이다. 채팅방에서는 실시간 추천주의 제공과 함께 실시간 시장분석, 교육강의등 다양한 전문가리딩 서비스가 제공된다.


■ 이번엔 '코이즈', 연이어 추천주 적중 "무료카톡방" (클릭)
전문가가 직접 추천주를 제공하고 세부적인 리딩을 하는 주식카톡방은 많은 투자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이미 10만명의 참여자를 돌파하였다. 평생무료로 진행되는 파이낸셜증권방송의 카톡채팅방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급등주추천, 카톡방에서 평생무료~

→ 100% 무료! 주식카톡방 입장하기 ▶ (신청하기)
아주 쉬운 접근성을 가진 카카오톡을 이용한다는 장점 이외에 수익률과 적중률도 놀라운 수준이다. 최근 추천주들이 90% 가까운 승률을 보이고 있으며, 종목별 수익률이 10%를 상회할 정도여서 놀라움을 금치못하고 있다.
이번주에만 고려산업 31%, 세동30%, GRT 26% 등의 화끈한 수익을 올리기도 하였다.

■ 주식카톡방 무료입장하기 -> (클릭)
놀라운 적중률로 업계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FN증권방송의 무료주식카톡방! 절대 놓쳐선 안될 주식투자의 필승법을 제시한다고 하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이슈종목>
파루. 네츄럴엔도텍, 리켐, GS리테일, 빅텍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