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메리메이드, 생활가전 전문 청소 회원제 서비스 개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5 10:53

수정 2018.03.15 10:53

메리메이드, 생활가전 전문 청소 회원제 서비스 개시
메리메이드, 생활가전 전문 청소 회원제 서비스 개시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일상 청소로 해결 할 수 없는 가구 및 생활 가전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청소해주는 ‘프로 홈케어 멤버십’ 서비스 회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각종 유해 세균과 곰팡이가 서식하는 매트리스와 에어컨, 비데, 냉장고, 세탁기, 레인지 후드 등을 전문적으로 청소해 주는 것으로 에어컨과 매트리스등 3개 이상 서비스 신청할 경우 월 4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제품 청소 서비스이다.

회원이 되면 환경과 위생에 대한 전문지식과 청소 노하우를 갖춘 메리메이드의 청소 전문가가 살균, 곰팡이 제거뿐만 아니라 제품의 작동 상태와 성능도 테스트해 제조사의 AS까지 받을 수 있도록 관리 서비스 해준다.

또한 3월 한 달간 에어컨 크리닝을 미리 받으면 정상가격의 30%를 할인해 주는 ‘에어컨 크리닝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번 에어컨 이벤트 특전은 정상가 10만원 이상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할인이 적용되면, 스탠드형과 벽걸이 에어컨 2대에 10만원 대 가격으로 메리메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리메이드의 에어컨 청소는 연간 1000대 이상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을 분해해 청소해온 베테랑 전문가들이 진행하며, 친환경 전문세척제를 사용해, 인체와 환경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냉각핀을 부식시키지 않아 제품의 수명도 보호해 준다.


메리메이드가 사용하는 모든 세제는 메리메이드 USA가 개발·제조하고 미국 산업 안전 보건국(OSHA)에 의해 작업자 안전 사용 승인을 받고, 미 환경청의 인체와 자연의 환경에 안전하다는 Safer Choice 라벨을 획득 전문가용 친환경 세제다.


또한, ‘에어컨 크리닝 얼리버드’를 신청한 고객이 ‘프로 홈케어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최대 15%의 할인 혜택과 함께 유리창 로봇 청소기, 메리메이드 친환경 청소 및 세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