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 홈페이지 개편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 홈페이지 개편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IT 기반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는 창립 5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메쉬코리아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 정보를 한 눈에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하고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모든 IT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UX(사용자 경험)와 UI(사용자 환경)을 개선,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쉬코리아가 제공하는 부릉 프라임(VROONG Prime), 부릉 프레시 (VROONG Fresh), 부릉 TMS (VROONG TMS) 등 각종 서비스를 시각화 하여 이해도를 높였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상점 제휴 문의, 배송기사(라이더) 지원 문의, '부릉 라이더' 전용 쇼핑몰 등 관련 사이트가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영문 홈페이지도 제공할 계획이다.


메쉬코리아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소개, 채용 안내, 신규 소식 등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해 상점주, 제휴사, 배송기사 등 관계자들의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메쉬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콘텐츠를 확대하고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쉬코리아는 2013년 법인 설립 이후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인 ‘부릉 프라임(VROONG Prime)과 ‘통합 물류관리 솔루션 ‘부릉 TMS(VROONG TMS)’, 프리미엄 신선식품 배송서비스 ‘부릉 프레시(VROONG Fresh)’, 프리미엄 배달책자 ‘부릉 컬렉션(VROONG Collection)’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