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철도株 ‘대호에이엘 적중’.. 증권사 추천 차기 유망주 TOP 3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04 12:43

수정 2018.04.04 12:43

▶철도株 대호에이엘 적중! 수급 이동될 다음 테마주 확인하기 (클릭)
철도株 ‘대호에이엘 적중’.. 증권사 추천 차기 유망주 TOP 3


▶지금 반드시 내 계좌에 담아야 하는 ‘반등 1순위 종목’ 확인하기 (클릭)
철도 관련주가 강세다. 분단 이후 끊긴 경원선을 다시 연결하는 방안을 남북정상회담 세부 의제로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열리는 남북 정상회담은 비핵화, 평화체제와 함께 남북관계개선 방안도 논의한다는 게 정부 구상으로 알려졌다.
정부는 휴전선을 가로지르는 열차 왕래가 군사적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줄 것으로 판단했다.

이날 한 공중파 방송은 남북정상회담 준비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휴전선과 비무장지대를 열고 끊어진 경원선 구간을 다시 복원하는 방안을 남북회담 세부 의제로 구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경원선 복원은 남북 공동 번영 의제인 동시에, 평화 체제 정착을 견인할 구체적 방안으로도 검토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역분쟁이슈 등 대내외 악재로 변동성 커진 증시! 시장을 이끌 다음 대장종목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금일 엑스원에서는 전일 대한항공 18%, 코디엠 13%의 수익을 실현한 복부인 전문가가 공개방송을 진행, 차기 유망주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4월장 반등 1순위 종목이 무엇인지 궁금한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 100% 거짓 없는 실제 후기! 바이오리더스 33%~200%, 리더스코스메틱 22% 후기보러가기 (클릭)
관심종목
엠젠플러스, 대호에이엘, 셀트리온제약, 제넥신, 셀트리온
철도株 ‘대호에이엘 적중’.. 증권사 추천 차기 유망주 TOP 3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