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품격 있는 남성셔츠, 클리포드 직영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만난다

품격 있는 남성셔츠, 클리포드 직영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만난다

최신 트랜드 반영된 남자셔츠 '블랭크5스페이스' 할인 이벤트 진행

매일 아침마다 어떤 와이셔츠를 입을까 고민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주목해보자. 명품 브랜드 및 유명 브랜드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클리포드(대표 김두식)가 20~30대 젊은 직장인을 위해 신규로 런칭한 브랜드인 '블랭크5스페이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고급 브랜드 공정 방식과 원단, 재료를 사용하여 수준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블랭크5스페이스는 최신 트랜드가 반영된 품격 있는 와이셔츠로 각광받고 있다. 클리포드는 본사 직영 쇼핑몰에서 블랭크5스페이스를 신규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블랭크5스페이스 구매 시 파격적인 가격 할인은 물론 2개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15,000원상당의 에어로쿨 T셔츠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클리포드 관계자는 "현재 이벤트 물량이 많지 않아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좋은 와이셔츠를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에어로쿨 T셔츠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이어 "20~30대 젊은 직장인이 품격있고 트렌디한 셔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으로 가격을 낮췄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클리포드 본사 직영 쇼핑몰에서는 신규 브랜드인 블랭크5스페이스 외에도 CM900, 넥타이, 남성악세서리, 가방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하루 3분 쇼핑몰을 둘러보면 최신 트렌드의 셔츠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전통과 역사가 있는 남성패션기업 클리포드는 41년의 축적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제품기획 및 생산을 통해 남성패션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카운테스마라, 벨그라비아, CM900, 블랭크5스페이스 등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면서 대한민국 남성들의 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데 기여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