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초경량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6D Mark Ⅱ’의 제품 캠페인 ‘EOS 6D Mark Ⅱ X PHOTO LIFE It’s Your Turn(이제 당신 차례입니다)’을 통해 방송인 마크테토, 가수 김형중, 배우 이정진까지 사진 찍는 셀럽 3인의 일상과 포토스토리를 공개했다.
캐논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과 인터뷰에서는 마크테토와 김형중, 이정진이 ‘EOS 6D Mark Ⅱ’와 함께 하는 일상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들이 각자 생각하는 사진의 의미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에게 친숙하면서도 사진을 즐겨 찍는 셀럽들의 스토리를 통해,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EOS 6D Mark Ⅱ’와 캐논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TV 예능프로그램에서 한국문화에 대한 사랑으로 주목 받았던 방송인 마크테토의 ‘한옥의 매력의 빠지다’ 편은 카메라를 통해 한옥이 주는 힐링과 편안함을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모습을 담았다. 마크테토는 “한옥에 살면서 아름답다고 느끼던 시간마다 다른 빛의 느낌이나 바람에 흔들리는 소나무, 대나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놓치지 않고 빠르고 선명하게 담을 수 있어 좋다”며 “EOS 6D Mark II는 카메라의 기능들이 마치 파트너처럼 나를 도와주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음악과 사진을 사랑하는 가수 김형중과 배우이자 사진작가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정진은 놓치고 지나갈 수 있었던 순간을 포착하고, 카메라에 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며 “EOS 6D Mark Ⅱ의 빠르고 정확한 AF가 좋다”고 말했다.
캐논은 오는 29일까지 포토라이프 응원 이벤트도 연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EOS 6D Mark Ⅱ로 담고 싶은 순간을 선택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맨프로토 스트리트 백팩이 증정된다.
한편, 캐논 ‘EOS 6D Mark Ⅱ’는 세계 최경량의 풀프레임 DSLR 카메라로, 약 262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캐논 독자 규격 기술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 로 빠르고 부드럽고 끊김없이 선명한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해낸다. 캐논 풀프레임 카메라 최초로 회전형 터치LCD를 채택하고 ‘4K(3840X2160) 타임랩스(Time-Lapse)’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복잡한 환경에서도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검출하는 올크로스 45 포인트 AF 시스템’이 탑재돼 뷰 파인더 촬영 시 움직이는 피사체를 지속적으로 추적하며 민감하게 반응하는 AF 추적 성능 또한 갖췄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