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AK플라자 분당 서현점 프리미엄 초당옥수수 달콘 팝업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7.06 15:41

수정 2018.07.06 15:41

AK플라자 분당 서현점 프리미엄 초당옥수수 달콘 팝업스토어 오픈

여름 제철 웰빙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초당옥수수. 전라남도 해남 전역 약 15만여평에서 국내 최대 재배, 수확되는 초당옥수수 전문 브랜드 ‘달콘’이 오는 7월 12일까지 AK플라자 백화점 분당 서현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달콘은 오직 초당옥수수만을 연구하고 재배하는 청년 전문인력들이 만든 국내 첫 초당옥수수 전문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올 해 수확한 당도, 식감, 크기까지 뛰어난 ‘프리미엄’ 초당옥수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운영 기간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달콘의 프리미엄 초당옥수수를 직접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바’를 함께 운영한다.


달콘의 관계자는 “과일보다 높은 당도와 높은 수분 그리고 매력적인 식감까지 갖춘 프리미엄 초당옥수수를 가능한 한 많은 이들이 맛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시식에 중점을 두고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라며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초당옥수수 가운데에서도 정말 잘 키운 프리미엄 초당옥수수 달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에 비해 당도가 매우 높아 초당(超糖, super sweet corn)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며, 아삭한 식감으로 생식 섭취가 가능하고 맛이 좋아 최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웰빙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달콘은 AK플라자 분당 서현점에 이어 오는 7월 13일부터 수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