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홈쇼핑모아, 17개 TV홈쇼핑&T커머스 채널 모두 '입점'

-NS샵플러스 입점... ‘제4회 모바일 홈쇼핑 대상’ 진행

홈쇼핑모아, 17개 TV홈쇼핑&T커머스 채널 모두 '입점'

모바일 홈쇼핑 포털인 홈쇼핑모아가 국내 모든 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을 품에 안았다.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N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가 홈쇼핑모아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홈쇼핑모아는 7개 TV홈쇼핑 채널과 10개 T커머스 채널 등 국내 모든 홈쇼핑과 T커머스 채널의 통합 편성표, 검색, 방송알람, 실시간 방송 시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는 현재 월 평균 100만 명의 이용자가 월 70만 건의 방송 알람을 설정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돌파했다.

김용문 버즈니 운영총괄 이사는 "이번 NS샵플러스 입점으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을 홈쇼핑모아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이용자가 모바일 홈쇼핑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쇼핑모아 앱으로 각 카테고리 별 올해 최고의 홈쇼핑 상품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카라멜 마끼아또를 증정한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