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티웨이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기내 및 공항에서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 선사할 계획​

티웨이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기내와 공항에서 승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 선사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객실승무원 특화팀이 기내에서 마술, 노래, 악기 연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4일 TW127편에서는 승무원들이 노래와 악기 연주를 선보인다. 어린이날 당일인 5일(일)에는 총 4편(TW733, TW128, TW271, TW277)의 기내에서 이벤트가 실시된다. 캘리그래피 엽서 증정,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 쇼, 퀴즈 이벤트, 동요 이어부르기 등 어린이 승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 승무원과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도 진행되며, 이긴 승객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기념품인 블록세트와 담요를 선물한다. 일부 항공편에서는 모든 어린이 승객에게 막대사탕과 초콜릿 간식도 증정한다. 기내에서 진행된 이벤트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어버이 날인 8일에도 TW277편에서 부모님을 위한 따뜻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함께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해당 편 모든 승객들에게 비누로 만든 카네이션 꽃을 증정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인 오는 5일 공항에서도 어린이 승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공항에서 티웨이항공을 탑승하는 어린이 승객들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인 부토 볼펜을 선물하며, 부토 마스코트와 함께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해드리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노선에서 더 즐거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