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코스닥

에프앤리퍼블릭, 이화원과 콜라보 제품 출시

최두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26 08:41

수정 2019.08.26 08:41

이화원 콜라보 제품 제이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 사진=에프앤리퍼블릭
이화원 콜라보 제품 제이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 사진=에프앤리퍼블릭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이 중국 베이징 명승지 이화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은 에프앤리퍼블릭이 중국에서 마케팅하고 있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중국에서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화원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 베이징에 현존하는 황실 원림 중 건축 규모가 가장 크고 온전하게 보전돼 전세계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번 콜라보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세계문화유산인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유통하는 제이준이 이화원과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다.
인텐시브 샤이닝 토너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팩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기초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오는 10월 20일부터 티몰 국제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내 높은 인지도와 꾸준한 판매량으로 인해 이번 콜라보가 성사된 것으로 판단된다”며 “향후에도 에프앤리퍼블릭이 지닌 강점 중 하나인 중국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과 유통 역량을 통해 공격적인 사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국내 면세점과 제이준코스메틱 직영점에서도 판매가 이뤄질 계획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