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현대홈쇼핑, TV·온라인서 추석 특집 방송 본격 돌입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8.30 08:50

수정 2019.08.30 08:50

현대홈쇼핑, TV·온라인서 추석 특집 방송 본격 돌입
현대홈쇼핑이 방송과 온라인(모바일)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식재료인 'LA 갈비'를 비롯해 불고기·떡갈비·갈비탕 간편식 브랜드인 '천하일미' 등의 방송 편성을 대폭 늘려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TV홈쇼핑에서 명절 시즌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LA 갈비' 물량을 지난해 보다 20% 늘려 약 6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 대표 식품 브랜드인 '천하일미'도 추석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 갈비탕, 손질새우 등을 방송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식품·주방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한가위 주방식품대전' 프로모션도 진행해, 내달 9일까지 생방송 상품 3회 이상, 총 2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캐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명절에 많이 쓰이는 주방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신라명과와 이디야 커피가 협업한 '슈프림세트' 등을 선보인다.

현대H몰에서는 신선·건강·가공식품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등 총 5000여 품목을 10~30% 할인한다. 특히 대표 명절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을 10~15% 저렴하게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LA갈비 등 인기 식재료와 함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HMR까지 다양한 식품 방송을 평상시 보다 3배 이상 편성을 확대, 진행할 예정"이라며 "방송과 온라인 등 채널별로 구매 수요가 높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인기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