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홀푸드하우스, '고소한 한입효소' 출시

황태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07 11:12

수정 2019.10.07 11:12

홀푸드하우스, '고소한 한입효소' 출시

【파이낸셜뉴스 광주=황태종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홀푸드하우스(주)는 시리즈 브랜드 '오늘도(ohneuldo)'가 첫 제품으로 '고소한 한입효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홀푸드하우스에 따르면 효소는 생명유지활동의 기본이자 핵심으로, 날 때부터 체내에 갖고 태어나지만 나이가 들면서 그 양이 급격하게 감소하기 때문에 효소 섭취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고소한 한입효소'는 국내산 현미, 대두 등을 발효시켜 소화가 더욱 용이하도록 만든 곡물발효효소로 아밀라아제, 브로멜라인 등과 같은 7가지 소화효소를 더해 효소로만 전체 배합의 50%를 채운 제품이다.

효소 활성화의 필수보조인자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배합해 효소 작용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주 고객인 중장년층 중심의 콘셉트와 디자인에서 벗어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인절미맛과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20~30대는 물론 10대 소비자까지 고객 스펙트럼이 넓은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홀푸드하우스 관계자는 "효소제품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효소의 활성도 수치, 즉 효소 역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동일 용량 섭취 시 더 빠른 분해력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홀푸드하우스는 '고소한 한입효소'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