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기업 M&A플랫폼 '맵(MAP)', 오픈 기념 모의 참여 이벤트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3 13:30

수정 2019.10.23 13:30

지비시코리아는 누구나 기업 인수합병(M&A)에 참여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M&A플랫폼 ‘맵(MAP)’ 오픈을 기념해 모의 프로젝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M&A플랫폼 ‘맵’은 기관투자자들만 참여할 수 있었던 유망기업 M&A거래에 전문지식이 없는 개인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M&A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암호화폐 ‘UCX’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UCX를 구입해 플랫폼에 등록된 기업 정보를 열람하고, M&A에 참여할 수 있다.


지비시코리아는 누구나 기업 인수합병(M&A)에 참여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M&A플랫폼 '맵(MAP)’ 오픈을 기념해 모의 프로젝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비시코리아 제공
지비시코리아는 누구나 기업 인수합병(M&A)에 참여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M&A플랫폼 '맵(MAP)’ 오픈을 기념해 모의 프로젝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비시코리아 제공

모의 참여 이벤트는 3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회원가입, 2차 SNS 참여, 3차 모의 프로젝트 참여다. 1차, 2차 이벤트에서 받은 UCX로 M&A플랫폼 ‘맵’에서 모의 M&A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이메일, OTP, 실명인증 할 때 마다 UCX를 지급한다. SNS 참여 이벤트에서는 SNS에 ‘맵’ 소개 글을 남기면 UCX를 받을 수 있다.

모의 프로젝트 참여 이벤트를 통해 ‘맵’에 등록된 모의 프로젝트를 직접 선택해 M&A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체험하고 UCX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암호화폐 UCX는 다음 달 4일 까지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판매된다.

11월5일에는 프로비트에 상장될 예정이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