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29일 견본주택 오픈

검단신도시내 타사대비 2배 면적의 커뮤니티 시설

[파이낸셜뉴스]대방건설은 이달 말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1단계 개발의 핵심 입지로 꼽히는 북검단에 들어선다.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의 중심에 있으며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용면적 75·7·84·108·109㎡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주변 일대가 공원과 숲으로 이뤄져 자녀들의 명품 교육환경과 함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구성된다. 검단신도시에서만 노블랜드 아파트 총 3418가구를 공급해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2차 공급분인 에듀포레힐은 1417가구로 지하 3층~지상 20층의 총 21개동으로 가장 큰 규모다.

검단신도시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과 실내체육관이 만들어지는 단지다.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썬큰, 키즈룸, 북카페, 입주자 회의실, 다목적실 등을 갖추고 있어 타사대비 약 2배 면적의 명품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한다.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101역·102역(예정) 더블역세권과 인천 지하철 2호선 연장(예정)을 누리는 초역세권 입지로, 단지 바로 앞, 도보로 누리는 초·중·고교(예정)가 위치해 최상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유치원(예정)과 창신초, 당하중, 원당중, 원당고, 백석고 등 최고의 명문학군은 물론 인천서구 영어마을 GEC, 풍무도서관, 경기김포교육도서관, 인천영어마을 등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많은 호재로 검단신도시가 주목받기 시작하였는데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한 단지가 많지 않아 투자 문의가 매우 많다”라며 “대방노블랜드1차에 이어 성공적 분양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구 원당동 329번지에 위치한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