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박보검·고윤정,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애틋+풋풋 연인 호흡

뉴스1

입력 2020.01.21 11:20

수정 2020.01.21 11:20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 뉴스1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보검과 고윤정이 출연한 웹툰 '달빛조각사'의 OST ,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공개된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박보검과 고윤정이 주연을 맡았다.

두 사람은 이승철의 매혹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영상에서 감성 연기를 이어간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설레는 연인의 모습과 외로운 남자의 모습의 교차 편집은 아련한 감성을 일으킨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이승철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웹툰 '달빛조각사'의 OST다. 작곡은 프로듀서 도코(DOKO)가 참여했고, 뮤직비디오는 이래경 감독이 연출했다.
지난달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박보검의 연기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박보검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레이션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앞서 이승철은 '말리꽃' '인연' '서쪽하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냥 그렇게' '그 사람' '듣고 있나요' 등 유명 OST를 선보이며 'OST계의 황제'로 군림했다.
'달빛조각사', 박보검 등과 이룬 이례적인 컬래버레이션이 또 한번의 명곡을 탄생시킬지 궁금증을 준다.

한편 웹툰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다.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