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벤처기업협회-한화생명,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표주연 기자 = 벤처기업협회와 한화생명은 경기도 용인시 한화생명 드림파크에서 ‘드림파크를 통한 스타트업 육성과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협약식에는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부회장 및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회와 한화생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인력 육성․벤처 생태계 정책개발 등을 목표로 각종 공동사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또 한화생명은 벤처기업협회가 교육․행사 등을 개최할 경우 드림파크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고, 협회 회원사들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진형 벤처기업협회 상근부회장은 "협회와 한화생명이 그간 쌓아온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벤처·스타트업의 창업과 성장, 인재 양성 등을 위한 각종 공동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엄성민 한화생명 미래전략실장은 ‘한화생명은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쌓아 왔다. 이런 역량을 바탕으로 벤처기업의 대표기관인 벤처기업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벤처기업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yo00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