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신학기 기획전’ 진행.. 최대 78% 할인


디유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다가오는 개강 시즌을 맞아 신학기 필수 패션&뷰티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학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기획전’은 20대 대학생뿐만 아니라 개학을 앞둔 10대까지 신학기를 맞이한 이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나이키, 23.65, 네이키드니스, 로아드로아, 피스메이커를 비롯해 국내 인기 백팩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총 245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카테고리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신학기 기획전’은 최대 78%할인 혜택은 물론 구성 면에서도 편리함을 갖췄다. 백팩, 스니커즈, 어글리 슈즈, 시계&쥬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헤매지 않고 한 눈에 찾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보다 더 편리한 쇼핑 스텝을 제공했다.

또한 신학기 주요 카테고리 아이템인 백팩,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크로스백, 숄더백, 20대 대학생들을 위한 에코백과 핸드백 그 외 패션 잡화 모음까지 폭넓게 구성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친한 친구와 함께 한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울스토어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친구할인코드’를 통해 제품 구매 단계에서 친구의 ‘친구할인코드’를 적용하면 할인 혜택이 추가로 더해져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친구할인코드’는 서울스토어만의 리워드 서비스로 이를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코드 주인은 사용자가 받은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발급자와 사용자 모두 윈윈 효과를 거둘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다가올 신학기 시즌을 위해 캠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일상을 책임져 줄 2020 S/S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한 ‘신학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백팩, 스니커즈를 포함해 봄 기운을 물씬 담은 제품이 다채롭게 더해진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패션∙뷰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